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제가구에 대해 알아봅시다 ♥

♥ 수제가구에 대해 알아봅시다 ♥

 

수제가구! 오늘은 수제가구를 주제로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는 수제가구가 인기가 많아, 요즘에는 여러 가구업체에서 수제가구를 선보이는 곳이

많아졌는데요~~ 수제가구라고 모두 같은 수제가구가 아닙니다. 바로 어떠한 재료를 사용해서 수제가구를 구성하였는가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느껴지는데요~

.

.

일반적인 가구대기업에서 수제가구라고 내놓는 수제가구들을 보면 한숨부터 나옵니다..

왜냐면 엠디에프 판넬과 화학성페인트 의 기계식 도장으로 만들어지는 것들이 수제가구라고 하질 않나,

심지어 중국과 동남아 등에서 수입이 되어들어와 국내마크를 붙여 국내산 수제가구라고 판매하는

가구업체들이 너무 많아서 그렇습니다.

 

 


이러한 가구들은 1급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를 발생시키는데, 이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는 기억력 감퇴, 집중력 저하 등 심하게는 천식, 아토피, 성조숙증 등의 질병을 발생시키기도 합니다. 때문에 수제가구의

사용재료를 잘 확인하고, 친환경적인 원목의 사용으로 국내산으로 만들어지는 친환경 수제가구를 찾아야

하는데요~ 오늘 이야기는 친환경적인 국내산 수제가구 이야기에요.

 

 

 

 

 

♥ 애플민트 원목 수납장 ♥

 

 

 


친환경적인 수제가구 전문 나무숨이라는 수제가구 업체가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수제가구인 만큼 확실히 따져 볼 필요가 있겠죠?

나무숨가구의 친환경적인 수제가구, 애플민트 원목 수납장을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시고 계신 수제가구, 애플민트 원목 수납장은 수납장의 주재료를 친환경 오동나무 원목을 사용하여 더욱

촉감이 부드럽고,오랫동안 사용하여도 질리지 않는 내츄럴한 빈티지 디자인이라는 것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수제가구이기 때문에 가정의 집안 구조에 따라서 맞춤제작이 가능한 친환경 수제가구,

애플민트 원목 수납장입니다.

 

 


애플민트 원목 수납장의 바디 부분은 오동나무 원목이 아닌 소나무 원목을 사용하였는데요.

추운 지방에서 서서히 나이테를 조밀하게 형성하며 자라 온 소나무, 레드파인 원목을 사용하였습니다.

때문에 굉장히 견고한데요, 오랫동안 질리지 않는 디자인에 맞도록 그 내구성도 튼튼하여, 하자 없이 오랜 세월, 가정의 버팀목으로 자리잡아 지켜주는 애플민트 원목 수납장입니다.

 

 

 

또한 25년 경력의 가구장인이 직접 독일산 친환경 도료를 사용하여, 칠하고 건조하기를 4~5회 가량 반복

친환경 수제가구입니다. 화이트도 아닌 아이보리도 아닌 나무숨가구의 수제가구의 미려한 색깔은 페인트

 업체에서도 흉내내지 못하는 나무숨가구의 고유적인 디자인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친환경 도료의 사용으로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수제가구, 애플민트 원목 수납장입니다.

 

 

 

 

♥ 데이지 원목 수납장 ♥

 

 


이 친환경 수제가구는 나무숨가구의 데이지 원목 수납장입니다. 역시 수제가구의 특성상 맞춤식 주문제작

가능한 수제가구입니다. 친환경 맞춤 수제가구이기 때문에 모든 가정에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데이지 원목 수납장입니다. 데이지 원목 수납장은 레드파인 원목을 사용하여 굉장히 튼튼하고 견고하지요.

때문에 오랜기간 사용하여도 하자발생이 없는 수제가구, 데이지 원목 수납장입니다.

 

 

데이지 원목 수납장의 손잡이 부분을 보세요. 수제가구로 탄생시킨 노력이 엿보이는데, 또한 원목 나무의 사용으로 만들어서, 겨울철 정전기 발생도 사전에 방지한 스마트한 원목 수제가구이지요.

 

 

애플민트 원목 수납장과 마찬가지로 독일산 친환경 도료의 칠로 칠해졌으며, 빈티지한 디자인을 살리기 위해, 스크래치 디자인을 가하여 작은 긁힘, 찍힘 등의 상처를 디자인으로 승화시키는 나무숨가구의 수제가구,

 데이지 원목 수납장입니다~

 

 

 

 ♥ 데이지 원목 거실장 ♥

 


친환경적인 수제가구 전문 업체, 나무숨가구의 데이지 원목 거실장입니다.

역시 수제가구로써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특히 데이지 원목 거실장은 영화, 드라마 제작사에서도 협찬 요청이 쇄도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친환경 수제가구입니다.

 

 


데이지 원목 거실장의 상판이 정말로 두껍지요^^? 친환경 레드파인을 주재료로 사용하여 더욱 견고함을

자랑하는 수제가구에요~실제로 보시면 더욱 예쁜 수제가구, 데이지 원목 거실장인데요~

직접 보신다면 정말 그 매력에 푹~ 빠져드실거라 확신합니다~

 


후에 하자발생을 위해 데이지 원목 거실장의 서랍장은 독일산 명품 헤펠레를 사용하였답니다.

물론 굉장히 고가의 레일이지만, 확실한 하자방지를 위해서 과감히 헤펠레 레일을 사용하였답니다.

때문에 오랜 세월이 흘러도 녹이 슬지 않고, 서랍장이 뻑뻑해져서 잘 열리지 않는

그러한 하자는 발생할 염려가 전혀 없답니다.

 


역시 친환경 독일산 도료의 사용으로 더욱 안전한 수제가구! 나무숨가구의 데이지 원목 거실장입니다~

 

 

 

♥ 네오 원목 거실장 ♥ 

  

 


마지막으로 보시는 친환경적인 수제가구! 수제가구 전문 나무숨가구의 네오 원목 거실장의 모습입니다.

역시 드라마에서 협찬이 많은 친환경적인 수제가구인데요~

수제가구의 특성상 원하시는 크기와 디자인으로 맞춤제작이 가능한 원목 가구입니다.
네오 원목 거실장은 최근에 선보인 수제가구로써, 출시되자마자 히트 된 원목 거실장이랍니다~

 


레드파인의 사용으로 더욱 튼튼한 수제가구, 친환경 독일산 도료의 사용으로 더욱 안전한 수제가구,

네오 원목 거실장입니다.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오랜 세월 사용할 수 있는 빈티지 원목 거실장,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목 거실장! 친환경 수제가구 전문,

 나무숨 가구의 수제가구! 네오 원목 거실장입니다.

 

 


오늘은 친환경적인 수제가구를 주제로 나무숨가구의 친환경적인 수제가구를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대부분의 가구기업이 수제가구라는 이름을 붙혀 중국산 가구, 저 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만드는 가구를 판매하고 있는데, 지금부터라도 친환경 원목과 친환경 도료의 사용으로 100% 국내 핸드메이드로 제작이 되어지는

나무숨가구의 수제가구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수제가구 동영상보기 ♥

 

 

 

 

 

 

 

 

 

 

   TIP   더 많은 원목가구 보기!

 

   * 아일랜드식탁 추천

   * 시스템책장가구에 대해 소개합니다

   * 아동책상에 대해 알아봅시다

   * 베이비옷장에 대해 소개합니다

   * 쥬니어가구에 대해 소개합니다

   * 예쁜책상에 대해 알아봅시다

   * 신혼가구 패키지

   * 예쁜소파~3인벤치

   * 신혼가구세트

   * 가구점 - 친환경원목가구점 -나무숨

   * 아이침대~친환경가구

   * 컨츄리가구-원목아일랜드식탁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