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인테리어 구분/수지구 인테리어

아기자기한 풍덕천 인테리어 Style!

안녕하세요. 나무숨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풍덕천 인테리어는 안정감 있는 스타일과
아기자기한 스타일이 적절하게 융합된 홈스타일이에요~
흔하지 않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나만의 홈디자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나무숨이랍니다.^^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블랙과 화이트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전실입니다.
신발장도 무척 깔끔하지요~
전등은 귀여운 아이로 달았어요.^^

 

 

 

안정감 있고 중후함이 느껴지는 거실이에요~
소파가 어두운 색상이다 보니 커튼도 맞춰서 진행을 하게 되었고요.
바닥재도 밝은 색상을 사용했어요.
대신 원목 가구를 적절하게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살짝 주었고요!

 

 

주방 하부장도 블랙 색상을 사용해
통일감 있게 풍덕천 인테리어를 진행했어요~
대신 상부장은 화이트로 밸런스를 맞춰주었지요.

 

 

식탁등도 아기자기하고 귀엽죠~
식탁이 놓일 자리 윗부분에는 무지주 선반을 놓아
아기자기한 소품을 통해 풍덕천 인테리어로 활용하시거나
또는 필요한 물품들을 수납하실 수 있도록 했어요.

밋밋한 벽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무지주 선반~^^

 

 

 

베란다 문은 타공해서 개방감을 주고
짧은 커튼을 달아 아기자기한 느낌의 풍덕천 인테리어로 진행했답니다.
스완수전도 멋스럽게 잘 어우러지고 있어요!

 

 

안방은 어두운 색감의 바닥재를 사용하고
채도가 낮은 하늘색 커튼을 양 끝에 달아
고급스러운 풍덕천 인테리어가 되도록 연출했어요.
장롱도 고급스러운 느낌이죠?^^

 

 

전체를 다 채도 낮은 하늘색 커튼으로 덮으면
다소 어두운 느낌이 들 수 있어서
가운데는 화이트 커튼으로 분위기를 살짝 밝게 주었습니다.^^
이런 스타일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작은방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벽지와 커튼 무늬가 잘 어우러지고 너무 귀여운 느낌이에요!
비행기 전등까지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엽습니다.^^

 

 

 

핑크색을 좋아하는 공주님 방은
핑크색으로 가득~ 사랑스럽게 꾸며드렸습니다.

 

 

 

책상과 의자까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이에요.
원목 가구가 주는 안정감과 따뜻한 느낌까지
핑크색 벽지와 잘 어우러집니다..^^

 

 

거실 욕실은 이번 풍덕천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가장 깔끔하고 기본에 충실해 시공을 했던 공간인데요.
깨끗한 느낌이 주를 이룹니다.
거울장과 코너선반으로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넣었고요.
젠다이도 선반 역할을 해주지요.^^

 

 

그에 비해 안방 욕실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시공했는데요.
타일 무늬가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를 연출해주네요~!


이번 풍덕천 인테리어는 두 분 부부 내외의 취향이
조화롭게 반영된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ㅎㅎ
이렇게 진행을 하고자 저와 상담을 많이 나누셨죠~!
다행히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로 나온 것 같아서
저도 무척 기쁘고 뿌듯한 마음이 드네요.^^

이상 나무숨 인테리어였습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