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인테리어 구분/수지구 인테리어

밝고 화사한 풍덕천 인테리어 나무숨!

안녕하세요. 나무숨입니다.
이번 풍덕천 인테리어는 밝고 화사한 느낌으로 진행해보고자 했어요.
고객님께서 새로 이사를 하시면서 좀 밝은 분위기를 원하셨거든요~

자세한 내용은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전체적인 색상을 화이트톤으로 해 화사하고 넓은 느낌을 주었어요.
대신 포인트를 주지 않으면 너무 밋밋해 보이죠!
그래서 현관 방화문을 진한 블루색상으로 포인트를 줘봤답니다!

 

 

소파 옆 공간과 현관을 분리시키고자 파티션 작업을 했어요~
절반은 답답해 보이지 않게 개방감 있는 느낌을 연출했는데요.
원목을 사용했는데 화이트로 페인팅을 하고 나니
원목 본연의 느낌이 살지 않는 부분이 살짝 아쉽네요ㅠㅠ

 

 

 

 

거실 조명은 LED를 사용해 밝고 심플하게 연출했어요.
풍덕천 인테리어의 메인 색상을 화이트로 잡았더니
무척 넓고 화사해보이죠?^^

 

 

 


주방도 화이트톤으로 맞춰보았어요.
그레이 상판으로 안정감을 주고
독특하고 예쁜 수전으로 포인트까지 주었답니다.

 

수납공간도 무척 다채롭고 넉넉합니다.
처음엔 수납공간이 그리 많이 필요하지 않으실지 몰라도
한 집에서 오래 생활하다보면 점점 수납공간이 아쉬워지잖아요.

장기간 생활하실 고객님들의 편리성을 고려하여
풍덕천 인테리어를 진행해야죠!

 

 

 


거실 욕실은 깨끗하고 심플한 느낌의 풍덕천 인테리어를 연출하기 위해
기본형으로 시공을 진행했어요.
대신 블루 타일을 사용해 청량감을 주었답니다~

 

 

아이 방은 연한 블루톤의 벽지를 사용해 밝은 느낌을 주었어요.
한쪽에는 노란색 세계지도 뮤럴벽지를 사용했는데요.
풍덕천 인테리어랑도 잘 어우러지고 아이도 무척 좋아해줘서
저도 무척 뿌듯했어요.^^

 

 


안방은 심플하게 진행하되 핀턱 블라인드를 사용해
안락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해봤어요.
실제로 고급스럽고 예쁜 제품이라 요즘 잘 나가는 제품이에요ㅎㅎ
사진에는 예쁜 느낌이 잘 안 담긴 것 같아서 아쉽네요ㅠㅠ

 

서재도 풍덕천 인테리어에 맞게 심플하고 화사하게 진행했답니다.

 

 

안방에 있는 욕실의 모습이에요.
예산 문제로 가장 기본형으로 진행을 했는데요.
그래도 깔끔하게 잘 돼서 풍덕천 인테리어와 동떨어지지도 않고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정해진 예산 안에서 해야 하는지라 살짝 아쉬웠던 부분도 있었는데요.
그래도 최대한 실용적이고 예쁘게 꾸밀 수 있도록 노력했답니다.
고객님께서 아예 믿고 맡겨주셔서 완공 후에 집을 보셨는데
굉장히 좋아하셔서 저도 기뻤어요.^^
화이트&심플을 기본 베이스로 진행했던 만큼
이후 생활하시면서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또 분위기가 확 달라진답니다~

이상, 나무숨 인테리어였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