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필수정보

용인 수지 죽전동 반도유보라 아파트, 인테리어 대만족! [고객후기]

용인 반도유보라 아파트 삽니다.

기본 인테리어가 너무 제 취향이 아니라...

오래 살 집이기도 하여 리모델링을 결정했어요.

아파트 인테리어 잘하는 업체를 여기 저기 알아보다가

용인 죽전동에서 인테리어로 유명한 곳이 나무숨이라고 하여 맡기게 되었는데,

참 잘한 선택이 된 것 같습니다.ㅎㅎ



지금부터 죽전동 반도유보라 인테리어 시공한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사진은 나무숨에서 제공 받았어요.

제가 찍은 것보다 훨씬 퀄리티가 좋기에...^^;




전실은 좀 깔끔한 스타일을 원했어요.

용인 반도유보라 기본 구조가 자칫 답답해보일 수 있는 구조라

인테리어를 맡기면서도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죽전동에서 시공 경험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제가 원하는대로 깔끔하고 답답해 보이지 않게 잘 해주신 것 같아요.

하얀색 가구와 벽지를 배치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면서

중문에 망입유리를 넣어 개방감을 주었죠.

 

사실 전문적인 부분은 잘 모르는데요.

시공 중간 중간 그리고 시공이 완료된 이후

나무숨에서 이렇게 저렇게 설명을 잘 해주셔서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됐네요...ㅎㅎ




거실은 깔끔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어요.

반도유보라아파트 자체가 거실이 넓게 나왔다는 것 같던데,

그래서인지 저희도 굳이 베란다 확장까지는 필요 없을 것 같아서

확장은 하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밝게 아파트 인테리어를 진행해서

확장을 안 했어도 좁은 느낌도 없고, 채광 걱정도 없네요~



이번 죽전동 반도유보라아파트 인테리어의 꽃! 이라고 생각하는..ㅎㅎ

주방 인테리어예요~

제가 자주 사용할 공간이라 그런지

아파트 인테리어의 꽃은 주방이라고 생각이 되네요.ㅎㅎ

 

벽지가 연한 그레이 색상이라 주방의 상부장 하부장을

올 화이트로 결정했는데, 괜찮은 결정이었던 것 같아요.

깔끔해보이고 좋죠?

 

보조주방은 제가 따로 부탁드려서 만들어주신 거예요~

생선 같은 냄새 많이 나는 음식들은

보조주방에서 별도로 요리하는데, 편하고 좋아요ㅎㅎ



요 조명은 나무숨에서 특별히 골라서 설치해주신 거예요.

이렇게 중간에 조명을 설치할 생각은 못했는데,

따뜻한 느낌을 내면서 주방 분위기가 확 살아요.

셰프가 된 것 같은 느낌을 주기도...ㅎㅎ

 



안방은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이었으면 좋겠다고 했더니

이렇게 세련된 공간으로 멋지게 재탄생 되었어요.

수납공간을 한쪽으로 몰아서 세미 드레스룸처럼ㅎㅎ 만들었고,

방 안 공간을 넓게 활용하고 있어요.

 

용인 반도유보라가 거실은 넓게 빠진 데 비해

방은 그렇게 넓다는 생각이 안 들었거든요.

그런데 넓게 활용하고 있는 걸 보면

~ 이래서 아파트는 인테리어가 답이구나 싶더라구요.



수지 죽전동 반도유보라가 안방 욕실은 넓게 빠지진 않았어요.

공동욕실이 별도로 있어서인 것 같은데,

그래도 파티션을 세워서 가벼운 샤워실도 만들고

넓어보이게끔 거울수납장과 밝은 갈색톤의 타일을 사용해서

불편함은 크게 없네요.

공동욕실에는 욕조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욕조 사용보다는 샤워기를 더 선호해서...ㅎㅎ



아기자기한 작은 방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파스텔톤의 분홍색 벽지를 사용했더니 귀여우면서도

눈이 크게 피로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아이도 만족하고 있구요.ㅎㅎ

창이 넓어서 채광도 좋은 편이에요.

아이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현재는 암막커튼을 달아주었어요.ㅎㅎ

 




공동욕실에는 이렇게 욕조가 있어요~

가끔 반신욕 할 때 사용하는데 정말 좋아요ㅎㅎ

조명, 수납공간 모두 대만족이에요.

특히 저 코너선반은 생각도 못했었는데 유용하게 사용중이네요^^

 

여기까지가 저희 집 인테리어 시공 자랑이었답니다~

나무숨은 사무실이 죽전동에 있어서인지

용인 반도유보라 시공 경험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실제로 사무실에 방문했을 때

<죽전동 반도유보라 시공사례 포트폴리오>를 따로 보여주셨을 정도!!ㅎㅎ

그래서 더 믿고 맡길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제가 의뢰했던 나무숨 홈페이지 링크 남겨 놓을테니

용인에서 인테리어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