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필수정보

용인 수지 죽전동 내대지마을 푸르지오 인테리어 했어요! [고객후기]

나무숨을 이용해주신 고객님의 이용후기 입니다.





용인 내대지마을 푸르지오 45평 인테리어 완료된 모습을 공개해요.^^

시공 업체는 나무숨 인테리어예요.

인테리어 과정부터 결과까지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웃님들께 소개해드리고 싶기도 하고,

또 저희 집 이렇게 멋지게 꾸몄어요~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ㅎㅎ




전실은 좀 아늑한 느낌이 들었으면 좋겠어서

조명 색감은 나무숨과 상의 후 제가 정한대로 진행했어요.

아파트 인테리어 전문가들이시니까 전적으로 맡긴 부분들도 많지만

제가 꼭 원하는 부분은 귀기울여 들어주시고 반영해주시더라고요.

정말 감사했어요.ㅎㅎ



어두운 톤으로 중문 색상이 들어갔기 때문에 개방감을 위해

망입유리를 넣으셨다고 설명해주셨어요.

포인트가 되는 바닥 타일 색감과 중문 색감이 잘 어울리는 것 같죠?

수납공간도 충분히 마련해주셨고,

집안을 들어서자마자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게

기분 좋아지는 인테리어라고 보자마자 생각했어요.^^



저희가 들어가는 죽전동 푸르지오가 45평대이다보니 거실이 상당히 넓어요.

그래서 굳이 베란다 확장의 필요성은 느끼지 못하겠더라고요.

폴딩도어의 유혹도 있었지만, 저희 여건 상 다음으로 미루게 되었습니다.ㅠㅠ

 

대신 하얀색 벽지와 LED 중앙등으로

거실이 아주 트인 느낌이 들게 인테리어를 진행해주셨고요.

코지코너 하나도 지나치지 않고 수납공간을 마련해주신 부분도 너무 좋았어요!

베란다 창 테두리가 어두운 색감이라 묵직한 안정감을 주는 것 같아요~



주방 쪽에서 바라본 거실의 모습~!

너무 멋지죠?

독특한 조명을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주고

거실과도 살짝 통일감이 느껴져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조명 같은 부분들은 디테일한 부분이라

전문가의 손길에 따라 확연한 차이가 느껴진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면에서 나무숨의 조명 선택은 정말 탁월하다고 느꼈어요.ㅎㅎ



제가 접시 모으는 취미가 있다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멋진 장식장도 마련해주셨어요.^^

접시 뿐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을 올려놔도 멋있을 것 같죠?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을 놓아서 공간을 분리해주었다고 하셨는데요.

죽전동 푸르지오의 주방 크기가 좁은 건 아니지만

공간을 분리해주었으니 답답한 느낌이 들 수 있어

상부장 하부장들을 화이트톤으로 시공해주셨어요~

 

저도 가구는 화이트 계열을 좋아해서 무척 만족스러웠답니다!

특히 저 아일랜드 식탁이 은근히 실용적이고 좋더라고요.

수납공간도 되고요.^^



안방은 좀 더 안정감을 주기 위해 진한 회색 벽지를 사용하였고요.

붙박이장은 필름시공으로~!

 

무엇보다 저는 죽전동 푸르지오에서 살면서

슬라이딩 도어를 쓸 일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요.

안방에 이렇게!! 슬라이딩 도어가 있어서 신기하고 좋았답니다.

펜션에 놀러온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ㅎㅎ

 

이 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새로운 공간이 생겨서 더 재미있어요~~



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이렇게 파우더룸이 등장!^^

용인 푸르지오 평형대가 높고 안방이 넓고...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방 안에 이것 저것 가구를 들여놓다보면 넓게 사용하기가 어려운데요.

이렇게 파우더룸이 별도로 있어서 방을 넓게 사용할 수도 있고

씻고 나와서 바로 로션 바르고 머리 말리고 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ㅎㅎ



파우더룸에서 문 하나를 더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안방 욕실이 나와요.

욕조랑 샤워부스 중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공동 욕실에는 욕조를 설치하고 안방에는 파티션을 세워서

샤워부스를 만들기로 했어요~

둘 다 샤워부스로 할까 하다가 가족 중에 욕조 사용을 좋아하는 분이 있어서...ㅋㅋ

 

욕조 타일 색이나 거울수납장이나 호텔 욕실 같은 느낌이 들고요.

코너 선반 같은 부분들에서 디테일을 느꼈네요.

 

용인 푸르지오만이 아니라 요즘은 아파트 인테리어 할 때

변기는 대부분 원피스를 사용한다는데

저는 투피스를 원해서 투피스 변기로 시공했어요~!



작은 방들은 파스텔톤이에요.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아지죠~

죽전동 푸르지오는 작은 방들도 창이 큼직큼직해서 좋아요.

시원시원한 느낌^^



공동 욕실 옆에는 작게 창고방 같은 것도 있어요~

보통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은 베란다에 수납하고,

이곳은 욕실 용품을 보관하고 있는데, 정말 유용한 공간이에요.



공동욕실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욕조를 넣었고요.

안방 욕실보다는 좀 더 산뜻한 분위기예요.

이곳에도 코너선반과 거울수납장이!^^

변기도 투피스이고 세면대도 욕조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가끔 거품목욕 하고 싶을 때나 반신욕 하고 싶을 때 완전 유용해요~!

 

여기까지가 저희 아파트 인테리어 소개입니다!

내대지마을 푸르지오에서 오래 오래~~ 살 거니까

인테리어도 한 번 멋지게 해보자 해서 시작한 일이었는데요.

결과적으로 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에요.

 

나무숨이 죽전동에서 시공 경험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던데

시공 업체 선정이 가장 큰 한 방이 아니었나 싶네요.^^

용인에서 인테리어 하실 분들은 나무숨에 추천해드려요!!






고객님의 이용후기도 앞으로는 같이 업로드 하겠습니다 ^^

WWW.NAMOOSOOM.COM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