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인테리어 구분/분당구 인테리어

분당인테리어 우리집도 이렇게?!?


분당인테리어...


우리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나무숨 인테리어 입니다 ^^


오늘은 새로운 대통령이 새롭게 나라를 이끌어가기 시작한 날이네요...


이번 대통령은 탈없이 잘 이끌어 줬으면 좋겠네요~


그건 그렇고~ 이번에 소개해드릴 분당인테리어 현장!!!


정말 대박 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전실 조명하나도 남다른 분위기...


이런 조명 하나가 완전 분위기를 다르게 만들죠...



평형대가 넓다보니 전실과 입구를 좀 여유있게 꾸밀수가 있었어요


보통은 중문을 추가 설치 하지만...


넓은 평형대의 경우 중문이 아닌 전실이 있어서


보다 공간활용하기가 좋답니다.



넓은 평형대는 일단 확장을 안하기 때문에


베란다 공간활용 및 베란다 공간 인테리어도


상당히 많이 신경을 써야 합니다~



주방공간도 ㄷ자형 싱크대 설치와 추가 공간도


최대한 활용할수 있도록 장을 설치 했어요


넓은 공간일 수록 잘 활용해야 된답니다.



분당인테리어 업체중에서 나무숨 인테리어는


오랜 기간동안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랍니다.



우리집도 이렇게 바꾸고 싶으세요?!?


그럼 고민하지 말고 지금 바로...


롸잇나우~ 나무숨 인테리어와 상담해보세요~


친절하게 잘 상담해드린답니다~



최고로 저렴한 업체는 아니지만


최고로 정직한 기업이 되게습니다.


www.namoosoom.com


분당인테리어... 우리집도 이렇게?!?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