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인테리어 구분/기흥구 인테리어

용인 동백 인테리어 백현마을에서 가장 이쁜집!!!!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백현마을에서 가장 이쁜 동백인테리어 현장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시원하게 비가 왕창 내렸는데요...


시원하게 내린 비만큼 동백 인테리어 현장도 시원시원 합니다!!!




인테리어 시공을 할때 많이 신경쓰는 부분이


실제 공간보다 넓어보이게 시공을 하는 부분입니다


넓어보이게 시공을 함으로 인해 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새집과 같은 느낌을 전해줄수 있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새집만큼 좋겠어?!? 하시겠지만


새집은 내가 원하는 대로 내가 그리는 나만의 집이 아닌


똑같은 모습 그대로 찍어낸(?)듯한 그런 모습이잖아요


하지만 내가 만든 인테리어는 그렇지 않다는점!!!



내가 원하는 내가 그리는 나만의 하우스~


내가 만들고 싶은데로 우리집을 꾸며보세요


사실 비용적인 부분을 고려안할순 없지만...


그래도 오랜시간 살곳이니까요...



특히 주방공간의 경우 내가 원하는 공간에


물건을 비치할수있도록 주문제작형 싱크대를 만들수도 있구요


상부장 하부장을 잘 조합하면 최고의 조합공간으로


주방공간을 만들수 있습니다



동백 인테리어 현장!!!


백현마을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요...


궁금하신가요?!?


우리집도 이젠 이렇게 바꿀수 있어요 ^0^/




고민하지 말고 상담해보세요 ^^


사실 각각 상황에 따라 인테리어 상황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노후상황이나 구조에 따라서


인테리어 방식이나 디자인이 달라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무숨 인테리어와 상의하세요 ^0^/


용인 동백 인테리어는 나무숨이 책임집니다~ 



www.namoosoom.com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