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인테리어 구분/기흥구 인테리어

기흥인테리어 고급스러운 홈스타일 완성!

안녕하세요. 나무숨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기흥인테리어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홈스타일이에요.
고객님께서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원하셔서
블랙&화이트를 주된 컬러로 잡고 진행했답니다.^^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심플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현관입니다.
블랙&화이트 컬러가 눈에 띄지요?
이번 기흥인테리어의 주된 색감은 현관에서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관 조명도 아주 심플한 아이로 달아드렸어요.ㅎㅎ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가구들을 보면
어떤 기흥인테리어 홈스타일을 원하시는지 딱 느낌이 오죠.
블라인드도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설치했고요.
조명도 아주 심플합니다.^^

 

 

가구가 이런 느낌일 때는 기흥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어떤 포인트를 넣었을 때 오히려 안 어울리고 튀어보일 수 있어요.
그래서 최대한 심플하게 진행했습니다.^^

 

 

 

거실도 무척 깔끔합니다.
다만 살짝 욕심을 내서 식탁등은 무난한 스타일 대신
고급스럽지만 특별한 스타일로 달아드렸는데요.
잘 어울리고 아주 예쁩니다.ㅎㅎ

 

 

 

 

 

싱크대와 상부장 하부장도 모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진행했어요.
스완수전도 이렇게 보니 색다르게 느껴지죠?

 

 

안방도 깔끔한 기흥인테리어 홈스타일로...^^
블라인드를 화이트로 했더니 햇살이 비쳤을 때 따뜻한 느낌이 드네요!

 

 

 

작은방들도 깔끔하게 진행했습니다.
조명도 통일감을 주었고요.
원목 가구를 사용하시다보니 전체를 화이트로 해도 안정감이 듭니다.
블랙 피아노와 기흥인테리어가 잘 어울리네요!

 

 

 

안방 욕실도 고급스럽게 진행했습니다.
욕실은 오히려 어두운 색의 타일을 사용한 것이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조명에도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거실 욕실도 안방 욕실과 통일감 있게 진행했어요.
바닥 타일, 벽타일, 조명... 모든 게 잘 어우러져서
마치 고급 호텔에 온 듯한 느낌입니다.ㅎㅎ


이렇게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기흥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주 오래! 사실 집을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쉽게 질리지도 않고 멋스러우니까요.^^

적은 비용이 드는 일이 아니니만큼
한번에, 제대로 작업을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믿을만한 업체를 선정하고 디테일하게 상담을 받고 공사에 들어가야
보수공사 없이 오래 오래 예쁜 집에서 사실 수 있겠죠?

꼭! 방문 상담 후에 제대로 견적을 받아보시길 바라며...^^
나무숨은 방문 전에 미리 전화예약하시는 게 필수라는 사실도 잊지 마시고요.ㅎㅎ

이상 나무숨 인테리어였습니다! :D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