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인테리어 구분/수지구 인테리어

풍덕천 인테리어 감각적 홈스타일의 완성

안녕하세요. 나무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풍덕천 인테리어는
고객님께서 감각적인 홈스타일, 개성 있고 특별한 홈스타일을 원하셔서
저와 함께 고민도 많이 하시고 저도 즐겁게 작업했던 현장이었는데요!
재밌는 부분, 개성 넘치는 부분들이 상당하답니다.^^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전실 조명부터 상당히 개성 있지요?
어두운 톤의 방화문과 파티션을 세운 대신
이렇게 센스있고 재미있는 조명을 넣어 문을 열고 들어온 순간부터
고객님의 감각적이고 재치있는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풍덕천 인테리어입니다.^^

 

 

 

거실과의 공간분리를 위한 파티션은 타공해서 개방감을 주었고
신발장은 띄움시공을 해서 아이 신발도 손쉽게 보관하실 수 있도록 했어요.

 

이번 풍덕천 인테리어에서 가장 작업하면서 즐거웠던 곳!
바로 주방입니다.
타일 모양이 무척 독특하고 재밌죠?
시선을 확 사로잡아요.^^
대신 가구들은 화이트로 깔끔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주방조명도 너무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데요.
예쁜데다가 이렇게 조도도 잘 나온답니다!
상부장 하부장의 손잡이를 우드로 해 조명, 파티션과 통일감도 느껴지지요~!

한쪽에는 무지주 선반을 넣어 답답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센스있는 풍덕천 인테리어가 되도록 연출했어요.^^


도어 색상이나 파티션 등으로 강렬한 색상이 포인트가 되는 만큼
주방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넓어보이게 진행했어요~

 

 

 

안방은 차분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었는데요.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게 바로 저 조명입니다..^^

 

 

서재로 사용하실 공간은 깔끔한 느낌으로 풍덕천 인테리어를 진행했고요.
원목 가구를 사용함으로써 안정감을 주었답니다.
사진에는 가구가 없어서 완성된 느낌은 아니에요~
그런데 저 조명 너무 귀엽고 예쁘지 않나요?ㅎㅎ

 

따님이 사용하실 방은 아기자기한 핑크톤으로~
아직 밤에 혼자 자는 것을 무서워하신다기에
작은 등도 하나 더 달아드렸어요..^^
풍덕천 인테리어 효과도 되면서 밤에도 덜 무서우셨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죠!

 

 

 

욕실이 바로 고객님의 감각적인 센스를 엿보실 수 있는
가장 좋은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ㅋㅋ
벽 타일이 굉장히 독특하죠?

일반 가정집에서 욕실 벽타일로 사용하는 느낌은 아닌데
요런 느낌을 원하시더라고요.
굉장히 깔끔하고 개성 있는 느낌이 연출되었습니다.

 

 

샤워장은 파티션으로 분리해주고
벽타일이 화이트 색상이다보니 차가운 느낌이 들어
거울과 선반을 원목을 사용해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훨씬 따뜻한 느낌이 들죠!


이렇게 고객님과 마음이 맞아 개성있는 풍덕천 인테리어를 진행할 때
즐겁고 신나게 일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고객님과 어떻게 하면 더 세련 돼 보이게 연출할 수 있을지 의논도 많이 하고
또 저에게 전적으로 맡겨주신 부분도 있었는데요.
이 과정이 참 즐겁고 행복했네요.ㅎㅎ

완공 후에도 요기조기 넘넘 마음에 드신다고
콕콕 찝어 얘기해주셔서 굉장히 감사하고 뿌듯했어요.
이제 이렇게 예쁜 집에서 행복하게 생활하시겠죠?ㅎㅎ

이상 나무숨 인테리어였습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