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신봉동인테리어 나무숨입니다!

안녕하세요. 나무숨입니다.
이번 신봉동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는 심플하고 깔끔하게 진행되었어요.
원목 가구를 사용해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도 주었구요.
다만 한 부분에서만큼은 독특하고 개성있는 연출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보았답니다.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넓은 공간임에도 따뜻한 느낌이 드는 신봉동인테리어입니다.^^
원목 가구를 사용한데다 벽지도 따뜻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죠!
넉넉한 크기의 책장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큼직하고 넉넉하게 준비해보았어요~

 

 

 

LED 조명을 사용했답니다.
밝고 심플하죠?
심플한 디자인에 비해 밋밋하거나 단순해보이지는 않고 예뻐요.^^

 

주방은 화이트톤으로 밝고 넓게 꾸며보았는데요.
안쪽 벽면이 독특하지요?^^
이번 신봉동인테리어의 메인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답니다!!


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벽지를 사용해서
심플한 신봉동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줘봤어요~
예쁜 조명도 한 몫 단단히 해줍니다.^^

 

 

 

주방의 상부장 하부장은 모두 화이트로 진행했어요.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하고 예쁜 수전도 달아드렸지요!
대리석 사용으로 붕 뜨는 느낌을 방지했어요.

 

 

블랙&화이트가 조화를 잘 이루고 있죠?^^

 

 

 

방의 빌트인 가구들은 신봉동인테리어 색상에 맞추어 필름시공 했어요.
벽지를 밝은 톤으로 했더니 한결 밝고 경쾌한 느낌이에요!

 

 

 

방마다 벽지 색상을 다르게 사용했는데요.
대신 전체적인 신봉동인테리어 테마에 맞추어서 밝은 톤을 유지했답니다.
조명도 심플한 아이로 설치했어요~

 

 

현관과 신발장도 필름시공 해드렸어요.
손잡이도 깔끔한 블랙으로^^

 

바닥 타일도 장판 색상과 유사하게 맞추었답니다.
조명이 켜지면 한결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욕실은 바닥 타일을 제외하고는 올 화이트죠!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어 식물을 소품으로 사용해보았더니
훨씬 세련된 느낌이 들어요.
바닥 타일이 어두운 톤이라 훨씬 안정적인 느낌이랍니다.


신봉동인테리어 고객님께서는 디자인 쪽으로 감이 좋은 편이셔서
이렇게 세련되고 개성 넘치는 집으로 재탄생된 것 같아요~
가구까지 배치가 완료가 되고, 실제 사용을 하고 계실 지금은
더 멋지고 개성 있는 집이 되어있을 것만 같은데요ㅎㅎ

저에게도 참 재밌고 즐거웠던 경험이 되었답니다.
완공 후 수고하셨다고 너무 마음에 든다고
손 꼭 잡고 이야기해주셔서 저도 너무나 감사했어요.^^

이상, 나무숨 인테리어였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