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주군 여주읍 예일세띠앙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사진

여주군 여주읍 예일세띠앙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사진

 

 

안녕하세요 숨쉬는 나무숨입니다.

주말이 다가오면서 갑자기 너무 추워졌죠?!?

그래도 저는 알뜰 정보를 전해드려야죠~

오늘은 여주군 여주읍에 예일세띠앙의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사진을 보여드릴까합니다

 

 사실 여주는 저희 나무숨 인테리어 공장과 상당한 거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나무숨에서 작업한 화장실을 보시고 꼭 아파트 인테리어는

저희에게 의뢰하고 싶다는 고객님의 사정에 의해서

장거리 인테리어시공은 그렇게 시작도었습니다...ㅎㅎ

처음엔 거리가 너무 멀어서 거절했었지만...

결국... 전체공사를 하고 말았죠...

 예일세띠앙의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 졌습니다.

전체다 필름작업이 이루어 졌으며

중문과 욕실2군데, 도배는 물론

현관, 베란다, 주방싱크대, 화단철거 및 조명공사등등...

집안 전체를 화이트로 필름시공해서 상당히 환해졌답니다.

 전실과 현관의 조명은 통일했구요

중문은 갈색으로 리폼했어요~

바닥도 갈색타일로 안정감 있으면서도 심플하게 인테리어 시공을 했어요

벽타일도 베이지 색상으로 흔히 말하는 깔맞춤을!!! ㅎㅎ

45평 아파트라서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해

신발장은 이쁘게 리폼했답니다 ^0^/ 

거실에도 나무숨의 가구가 보이는군요 ㅎㅎㅎ

요즘은 쇼파 대신 벤치의자를 많이 가져다 놓기도 한답니다.

일단 이곳은 기본적으로 갖고있는 쇼파라서 궂이 변경은 안했습니다.

45평이라 워낙 넓어서 그런지 뛰어놀아도 되겠어요 

 넓다고 막 공간을 사용하다보면

집안이 좁아보이고 지저분해질수 있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거실 조명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조명이랍니다. 

 ㅁ자형의 싱크대라 싱크대만큼은 고객님의 스타일대로

사제품을 선택하셨습니다.

 

 

상당히 디자인적인 조명인데요

너무 밝다 싶으면 몇개는 전구를 빼주세요 ㅎㅎㅎ

나무숨 인테리어의 감각은 항상 고객님께 칭찬을 하신답니다!!!

그 칭찬은 나무숨을 춤추게 하고요~ ㅎㅎ 

 

 예일세띠앙 45평 아파트 고객님은

사실 나무숨의 화장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시공을

의뢰 한거라고 합니다

원하는 스타일의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이 됐답니다.

 

 나무숨이 시공한 여주군 여주읍 예일세띠앙 아파트...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사진을 보면

남는 공간이 많아보이는데 그건 남는공간이 아니라

여백의 미를 살려둔거라고 할까요??!

여주는 거리가 너무 멀긴 하지만 기분좋았던 아파트 인테리어 였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