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형대 인테리어 구분/30평형 인테리어

언남동 삼성래미안 아파트도 이렇게 변신을?!?

언남동 삼성래미안 아파트도 이렇게 변신을?!?



안녕하세요 나무숨 인테리어 입니다.


오늘은 언남동 삼성래미안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이런거런 문의사항을 많이 보내주셔서


평형대가 가장 비슷한 현장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언남동 삼성래미안의 경우도 30평형대 부터 50평형대가 넘는


다양한 평형대를 갖고 있는 아파트이다보니


의뢰를 하시는 분들의 취향이나 분위기도 하나같이


조금씩 다 다른 분위기를 요구하시곤 합니다.



내가 가장 갖고싶은집...


내가 꿈에 그리던집..


그런집을 만들어 드리는게 나무숨이 해야할 일이고


나무숨이 목표로 하는 시공방식입니다~



내가 원하는 나만의 집을 만들어보세요~


가장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부분이 비용일꺼에요


하지만 나무숨 인테리어와 함께하시면 그 고민도 해결...


무조건 저렴하게만 시공을 하기보단 불필요한 시공은 줄이고


꼭 필요한 시공에 투자를 하는 방법을 택한답니다.



요즘 유행하는 폴딩도어까지...


언남동 삼성래미안 뿐만 아니라


요즘은 많은 분들이 이런 스타일의 인테리어 시공을 많이 의뢰합니다.



평형대가 작아서 중문을 포기하셨다구요?!?


나무숨하고 상담을 해보셨나요?!?


나무숨은 해결해드릴수 있었는데~ ㅎㅎㅎ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ㅎㅎ



작은 소품 하나하나가 완전 새로운 분위기의 주거공간을 만들어 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