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인테리어 구분/수지구 인테리어

수지인테리어 죽전 월드메르디앙 (45평형)

수지인테리어 죽전 월드메르디앙 (45평형)

www.namoosoom.com



안녕하세요 나무숨 인테리어 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현장은 정말 보시면 까암짝 놀라실수도 있어요!!!


정말 여기가 월드메르디앙이 맞나 싶으실정도로


완전 다른 모습으로 변했어요~


한번 입구부터 천천히 구경해볼까요 ^0^/




현관입구부터 완전 느낌이 달라졌어요~


현관 입구에서 느껴지는 집안 분위기가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하기 때문에 첫 느낌이 정말 중요한데요


딱 들어서는 순간부터 다른 느낌을 많이 받으셨을꺼에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로....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으로 시공이 진행됐습니다!!!


죽전 월드메르디앙이 맞나 싶을정도로 정말


많은 변화가 있는 현장중 한곳이었습니다~



평범하면서도 독특하게...


정말 나만의 인테리어를 완성한곳이라고 할수 있어요!!!


많은 조명을 사용해서 집안을 더욱 밝게...


상황에 맞춰서 조명을 조정하면 분위기있게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수도 있습니다.



나무숨 인테리어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많은 경험에서 나오는 다양한 포트폴리오 인데요~


상담을 받으시다보면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집을


기존에 했었던 다양한 현장중에서 찾으실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집을 똑같이 한다기 보다 내가 원하는 느낌만을 찾아서!!!



워낙 감각이 있으셨던 분이라서 인테리어 시공을 하고나서


집을 꾸미시니까 더더욱 집이 빛을 내는거 같더라구요...


정말 나도 이런집에서 살고 싶다라고 느낄정도로...


정말 너무 이쁘게 잘 시공된 집이었습니다 ㅎㅎ


수지인테리어 죽전 월드메르디앙 (45평형)

www.namoosoom.com


정말 부러웠던 시공중 하나...


욕조를 이렇게....


나중에 제가 사는집도 꼭 이렇게 하고 싶어요 @.@


정말 이게 제일 부러웠어요 ㅎㅎㅎㅎ


다른 인테리어 업체도 이렇게 한곳은 못봤거든요 ㅎㅎㅎ



인테리어와 가구가 정말 잘 어울리는 곳이었어요~


수지인테리어 현장 포트폴리오를 보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시는 현장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나무숨 인테리어의 시공현장이 마음에 드신다면


고민만 하지 마시고 일단 상담을 받아보세요 ^^


인테리어는 현장의 상황에 따라 다 다르답니다!!!


우리집에 맞는 맞춤형 인테리어!!!


나무숨과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고민만 하지 말고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수지인테리어 죽전 월드메르디앙 (45평형)

www.namoosoom.com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