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형대 인테리어 구분/30평형 인테리어

여주 교동 인테리어 예일세띠앙 (32평형)

여주 교동 인테리어 예일세띠앙 (32평형)

www.namoosoom.com



여주 교동 인테리어!!!


어디까지 알아보셨어요?!? ㅎㅎㅎ


인테리어라는게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계속 먼가 나오죠?!? ㅎㅎ


그래서 이렇게까지 결정을 못했었나?!? 싶다는 분들도


정말 많이 오시곤 하는데요 그건 당연한겁니다!!!


돈도 돈이지만 한번 하고나면 몇년이상 그렇게 생활을 하셔야 하니까요~



여주 교동 인테리어 예일세띠앙 (32평형)


한번 슬슬 둘러보실까요?!? ㅎㅎ


일단 전실과 현관은 구분을 했구요~


색감을 초이스 할때도 여러번 고민하고 고민해서 결정을 했어요~



이렇게 ㄴ자형 싱크대를 놓았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d자형 싱크대를 놓기도 하지만


개가인의 취향은 다 다르니까요~


나무숨은 인기스타일은 물론 개취도 존중한답니다~




여주 교동 인테리어 예일세띠앙 (32평형)

www.namoosoom.com


우리집도 이렇게 바뀔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민만 하다보면 늦어요~


지금 바로 몬의해보세용 ^^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