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인테리어 구분/수지구 인테리어

죽전 도담마을 롯데캐슬 인테리어 이렇게 바뀌었어요~

 

죽전 도담마을 롯데캐슬 인테리어 이렇게 바뀌었어요~

 

 

죽전 롯데캐슬에 사시는 분들은 보고도 정말이에요?

 

이걸 여러번 물어보시는 사진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롯데캐슬이 아무래도 년식이 오래된 아파트다보니...

 

요즘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시는데요...

 

죽전 도담마을 롯데캐슬의 변화 한번 살펴보실까요?!?

 

 

 

죽전 도담마을 롯데캐슬 인테리어중에

 

많은 분들이 관심있게 보시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중문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ㅎ

 

집을 들어섰을때 첫번째 느끼는 분위기가 중문에서 좌우하기 때문에

 

중문의 중요성은 상당히 크답니다~ ㅎㅎㅎ

 

 

 

 

 

 

 

다음은 거실!!!!

 

죽전 도담마을 롯데캐슬 인테리어 문의를 하시는 분들중에

 

가장 큰 고민거리중 하나가 바로 확장에 대한 여부인데요

 

요즘은 폴딩도어로 확장을 많이 하시기도 하지만...

 

궂이 확장을 하지 않아도 넓어보이게 표현할수 있답니다 ^^

 

 

죽전 도담마을 롯데캐슬 인테리어 중에 가장 고급스러워 보이는 장소

 

바로 주방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정말 도담마을 롯데캐슬 맞나 싶을 정도로...

 

완전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했죠~ ㅎㅎㅎ

 

비포 에프터로 보여드리면 더 좋지만...

 

일단 다 완성된 사진으로 보여드리고 있답니다~ ㅎㅎㅎ

 

 

 

 

 

 

죽전 도담마을 롯데캐슬 인테리어

 

혹시 우리집도 이렇게 바뀔수 있나 생각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나무숨인테리어와 상담받으세요 ^^

 

나만을 위한 나만의 집을 만들어 드립니다!!!

 

www.namoosoom.com

 

 

 

 

 

 

 

 

 

 

죽전 도담마을 롯데캐슬 인테리어

 

나무숨 인테리어의 장점이라 함은 깔끔한 마감처리와

 

완벽한 사후관리 그리고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매번 똑같은 디자인이 아닌 맞춤형 디자인으로

 

나만을 위한 고객맞춤형 인테리어로 다가가겠습니다 ^^

 

www.namoosoom.com

 

 

 

사업자 정보 표시
나무숨 가구 | 민경호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1185-2 |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35817 | TEL : 031-272-0606 | Mail : namoosoo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